본문 바로가기

기절초풍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사귀는 사람 있냐'고 아빠가 물었다

사귀는 사람 생겼니?
왜 갑자기 그런 질문을 하십니까?
제가 모르는 숨은 맥락이 있는 겁니까?
아니요
아니라고?
근대 막 키스해?  야 우리 딸 그렇게 안봤는데 할리우드네 어메리칸 스타일
제가 키스한 건 어떻게 아셨습니까?
어떻게 알긴? 아빠 보란 듯이 집앞에서.. 그래놓고도 사귀는 사람이 없어?
아직 그런 이야기를 나누진 않았습니다.
사귀기 전에 먼저 데이트를 해보면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그거 아주 도둑놈이네.. 사귀지도 않으면서 입술부터 들이대?

 

 

ㅎㅎㅎ 우영우 귀여워 죽겠다. 

그런데 아빠는 ㅎㅎ 아우 저 배신감